>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초대사> 2017 대한민국난대전
기사입력  2017/10/10 [14:39]   일송 김성진

 

 

 

 

 

 

 

 

 

문화와 예술이 살아 숨쉬는 명품 빛가람 혁신도시 나주시에서 '제38회 대한민국난대전'이 개최됨을 가슴 벅차게 생각합니다.

 

이번 '제38회 대한민국난대전'은 2015년에 이어 두 번째로 전라남도가 주최하는 2017 국제농업박람회와 함께하게 되어 더욱 뜻깊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난의 청초한 아름다움과 난을 좋아하고 느끼는 정신의 여유로움에서 생활 속에서의 각박함과 어려움에서 벗어나는 예(藝)의 실체와 여유스러움을 느끼는 멋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행사는 제가 올 4월에 11대 이사장에 취임하면서 첫 번째 맞이하는 큰 잔치로 우리 임원진들과 지혜를 짜내어 전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우수한 한국란의 품종을 널리 알려 함께 즐기고 참여하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어 국제농업박람회 전시회와 함께 전국의 가을 명품축제로 자리매김하도록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애란인 여러분!

예로부터 춘란은 선비의 절개와 같아 사군자 중에 으뜸으로 많은 선현들이 난을 가까이 하면서 난초의 곧은 기품과 고결함을 몸소 실천하였습니다.

 

이러한 뜻을 받들어 우리 애란인들은 일생일란을 기대하고 난을 키우며 예를 지키려 하지만그에 못지않게 난을 통해 애란인간 친선과 우정을 돈톡히 애란생활 또한 큰 즐거움이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한국난계의 발전을 위해 한국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난 보급 및 저변확대에 노력하겠으며, 또한 난문화의 산업화에 협력하여 소득증대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애란인 여러분의 고견에 귀 길울이며 실천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금번 '제38회 대한민국난대전'을 통하여 그동안 정성과 사랑으로 보살핀 난을 출품하실 분들과 2017 대한민국난대전'을 통하여 그동안 정성과 사랑으로 보살핀 난을 출품하실 분들과 이름 관람하기 위해 함께 해주실, 그리고 전국의 난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2017 국제농업박람회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을 정중히 초대하며 열렬히 환영합니다

                        

                                                                (사)대한민국자생란협회 이사장  김 해 진

ⓒ 난과함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제39회 대한민국자생란협회 초대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거제난연합회 봄전시회> 거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